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추천 명소
- 하하하 내돈내산여행
- 2023. 5. 10.
봄, 여름, 가을, 겨울 사시사철 아름다운 꽃을 감상할 수 있는 곳 언제가 도 아름다운 섬 제주도는 지금 여행하기 딱 좋은 시기입니다. 그래서 지금 여행하기 좋은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추천 해보겠습니다.
1. 노꼬메오름
노꼬메오름은 특히 철쭉이 만개하는 봄에 방문하면 좋습니다. 오름의 여왕 다랑쉬라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노꼬메라고 생각합니다.
큰 규모와 정상에 서서 바라보는 한라산풍경은 정말 아름다웠기때문입니다. 정상까지 소요시간은 약 2시간 정도 걸립니다. 다소 조금 힘들지만 그만큼 아름다운 제주풍경을 감상할 수 있기때문에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추천 하겠습니다.
노꼬메오름 전경 모습입니다. 숨이 턱턱막히는 경사가 다소 힘들지만 정상에 서면 할 말을 잃게 만드는 풍경때문에 작은 한라산이라고 불리는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입니다.
정상까지 가는 길 다소 힘들지만 곳곳에 쉬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정상에 서면 저렇게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2. 더플래닛
독특하고 이국적인 매력이 넘치는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추천 장소 더플래닛은 비가오거나 눈이올때 방문하면 좋은 실내관광지입니다. 제주의 생태문화 콘태츠 버디프렌즈 더플래닛은 멸종 위기종 새들을 모티브로한 여행공간입니다.
제주에 살고있는 새들의 통해서 숲속의 지혜와 이야기를 들려주는 곳 문화와 자연생태계를 기반으로 인문, 자연, 디자인, 예술문화를 접목한 테마공간입니다. 아이들에게 정말 이만한 학습의 장이 없습니다.
제주에 살고 있는 새들의 소리와 함께 곳곳에 자리잡고 있는 포토존이 아름다웠던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추천 장소입니다.
입장요금 성인 12,000원, 청소년 11,000원, 소인 10,000원입니다. 제주의 자연을 새롭게 즐길 수 있는 신비로운 공간입니다.
태초의 지구를 엿볼 수 있는 신비스런 공간입니다. 누구보다 알찬 여행을 즐겼던 공간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보니깐 또 가보고 싶습니다.
3. 드르쿰다 in 성산
여행 중 가장 기억을 남기기 위해서는 사진은 필수입니다. 그중에서 잊지못할정도로 아름다운 사진을 찍을 수 있었던 명소 드르쿰다 in 성산은 다양한 포토존과 함께 탁 트인 바다를 함께 감상할 수 있었던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추천 여행지었습니다.
너무나 이뻤던 풍경때문에 개인적으로 눈호강을 했던곳 입니다. 마치 동화속의 한 장면처럼 곳곳이 동화같은 풍경을 이루어져 있으며 특히나 회전목마를 무료를 이용할 수 있었던 곳 입니다. 레트로 감성 뿜뿜하는 멋진 인생여행지입니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 탁 트인 바다뷰 그리고 밤에는 라라랜드 느낌으로 곳곳에 이쁜 조명이 들어오는 곳 그래서 절대로 잊을 수 없었던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였습니다.
회전목마는 움직이는 시간이 정해져 있어 시간을 맞춰 가보시면 되겠습니다.
천국의 계단에 서서 성산일출봉을 바라보면 최고의 감탄이 나옵니다. 다채롭고 색다른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드르쿰다 in 성산입니다.
이곳은 이상한 앨리스가 생각나는 곳으로 귀여운 토끼의자가 인상적이었습니다.
4. 북촌에가면
이곳 역시 인생샷 찍으러 가기 좋은 곳 입니다. 5월 장미를 시작으로 수국에서부터 가을 핑크뮬리까지 계절을 대표하는 꽃을 감상할 수 있는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추천 카페입니다.
달달한 음료를 주문하면 이렇게나 아름다운 꽃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장미꽃에 파묻혀서 한 컷 정말 눈을 돌리는 곳마다 형형색색의 꽃들이 피어있기때문에 눈이 행복해지는 여행지입니다.
제가 갔을 당시에는 장미꽃과 함께 수국이 막 피어나기 시작하였습니다. 수국이 한창 피어날때 가보시면 더욱 아름다운 풍경알 만나볼 수 있는 여행장소 입니다.
장미꽃은 북촌에가면이 가장 아름다웠던것 같습니다.
5. 제주 아쿠아플라넷
볼거리 먹거리가 다채로워 하루종일 힐링넘치는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아쿠아플라넷은 제주여행을 오면 누구나 한 번쯤 다녀가게 되는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추천 실내관광지입니다.
사시사철 언제나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 입니다. 실내에서 계속해서 관람하기때문에 눈 또는 비가 올때 방문하면 좋습니다. 귀여운 펭귄에서부터 수조안에 작은 물고기에서부터 희귀 생물들까지 감상할 수 있는 신비로운 해저도시입니다.
또 워터서커스가 펼쳐지는 곳 입니다. 아이들가 함께 여행떠나기 좋은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입니다.
입장요금은 대인기준 40,700원, 소인 36,900원입니다. 다소 비싸지만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대형수족관에서 한 샷
6. 세리월드
카트체험, 승마체험 그리고 미로공원까지 한 곳에서 모두 체험할 수 있는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추천 장소 세리월드입니다. 서귀포 월드컵경기장에 위치해 있어 각종 편의시설이 있어 더욱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즐길거리는 미로체험입니다. 다소 거리는 짧지만 생각한것 이상만큼 재미났던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승마체험도 그렇고 카트체험까지 알찬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어 찐 추억을 남길 수 있었습니다.
입장요금입니다.
뿐만 아니라 곳곳에 이쁜 포토존이 있어 사진찍고 놀기에도 좋았던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입니다.
7. 산방산
봄이 되면 노랗게 만개한 유채꽃을 감상하기 위해 산방산관광단지를 방문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저는 산방산을 직접 걸어올라갑니다. 정상까지 가는 소요시간은 30분이면 충분합니다. 산방산 뿐만 아니라 용머리해안을 함께 둘러보는 것도 좋습니다.
탁 트인 바다뷰를 감상할 수 있는 산방굴사 가는길에 사찰에 잠깐 머물렀습니다.
8. 만장굴
지질학적으로 화산섬인 제주도에서 특이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 그곳은 바로 만장굴입니다. 특히 더위를 한 번에 날려버릴 수 있는 피서지이기도 합니다. 바다도 아닌 계곡도 아닌 곳 24시간 천연에어컨이 발생하는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입니다.
입구에서부터 차디찬 바람이 불어와 한 여름에도 가벼운 외투 하나정도는 들고가야합니다.
태초 지구의 신비를 엿볼 수 있는 신비로웠던 여행장소 울퉁불퉁한 동굴 바닥 조심 조심히 다녀야합니다. 따라서 운동화를 신고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추천 8곳을 소개했습니다. 숨은명소도 많지만 이와 같이 여행객이 많이 찾는 곳도 좋습니다. 제주의 사계절을 맛볼 수 있는 여행지라고 생각되는 곳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