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지
- 하하하 내돈내산여행
- 2022. 6. 7.
사방이 초록 초록한 계절이 찾아왔습니다. 짙은 푸름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녹차밭에서부터 남해바다를 머금고 있는 율포 해수욕장까지 볼거리가 너무 많은 여행지입니다. 그래서 여행하면 좋을 것 같은 보성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지를 소개합니다.
목차
대한다원 / 득량역
율포해수욕장 / 비봉공룡공원
보성여관 / 월곡영화골벽화마을
제암산자연휴양림 / 태백산맥문학관
한구차박물관 / 일림산
1. 대한다원
보성의 대표적인 관광명소입니다. 푸른 녹차밭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풍경은 정말 아름답기 그지 없었습니다. 봄, 여름, 가을 다양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특히 겨울에는 보성 녹차밭 빛축제가 열립니다.
겨울에는 늦은밤 야경을 만나볼 수 있는 보성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특수조명을 설치하며 멋진 밤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녹차밭하면 빠질 수 없는 것 바로 녹차 아이스크림입니다. 달콤한 여행을 꼭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일반 성인 입장요금 4천원, 청소년은 3천원입니다. 매일 매일 새로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2. 득량역 추억의거리
녹차밭 구경을 한 뒤 득량역에 왔습니다. 70~80년대 모습을 하고 있는 추억의 거리 득량역은 이색적이고 다채로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었던 보성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역전길을 이곳 저곳 거닐다 보면 마치 내가 과거로의 여행을 온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주 오래된 이발소, 다방, 만화방까지 7080 세대에게는 옛날 풍경을 선물해주는 고마운 여행장소입니다. 특히 득량역은 아직도 운행중인 역이기 때문에 더욱 특별했습니다.
득량역까지 가는 추억의 거리 재미있습니다.
3. 율포 해수욕장
사진찍기 좋은 보성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해수욕장입니다. 여름이 되면 정말 많은 피서객이 찾는 곳으로 수심이 얕아 아이들도 안심하고 물놀이를 할 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넓은 갯벌 덕분에 갯벌체험을 해볼 수 있습니다.
율포 해수욕장 가장 이쁜 포토존은 바로 손 하트 모양입니다. 커플들의 대표적인 포토스팟으로 이거 하나때문에 오는 여행객들도 있습니다. 손하트 사이로 보이는 남해바다는 정말 아름답습니다. 사랑하는 연인과 행복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피서지입니다.
갯벌체험 뿐만 아니라 일몰이 아름다운 곳으로 해질무렵 방문하면 붉은 노을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4. 비봉공룡공원
날씨 좋은 주말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면 좋은 보성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입구에서부터 보이는 웅장한 티라노사우르스 모양의 공룡은 정말 압권입니다. 아이들도 정말 좋아하는 여행명소입니다.
입구에서부터 남다른 분위기가 흐르는 곳으로 실제로 살아있는 듯한 공룡세계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입장료는 성인 1인 4천원, 아동, 청소년 3천원입니다. 공연요금이 따로 있어 함게 패키지 입장료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룡벽화그림이 실외에 있으며 곳곳에 공룡들이 자리잡고 있어 마치 내가 지금 현재 공룡시대에 살고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오는 보성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공연시간은 평일 오후 1시, 3시, 주말 1시, 3시, 5시 총 3회 공연을 합니다. 움직이고 생동감이 살아있는 공룡을 만나보고 싶다면 이곳으로 오시면 되겠습니다.
5. 보성여관
정말 아름다운 풍경을 보고 싶다면 보성여관을 꼭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벌교읍내에 자리잡고 있는 보성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세월이 멈춰버린 듯한 여행지입니다.
외관에서부터 남다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일본식과 한옥이 접목이 된 특이한 구조의 여관입니다. 85년 아주 오랫동안 보성을 지켜온 곳으로 지금은 유명 여행지로 자리를 잡는 곳 입니다. 실제로 숙박을 할 수 있는 이색적인 여행명소입니다.
마치 타임머신 타고 과거 여행온듯한 분위기가 철철 흐르는 보성여관 그냥 보고만있어도 좋습니다.
특별했던 풍경을 만나볼 수 있는 보성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벌교읍에 위치해있어 벌교꼬막은 꼭 먹어보시길바랍니다.
6. 월곡영화골벽화마을
이쁜 벽화그림을 만나볼 수 있는 보성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지입니다. 마을 초입부에서부터 웰컴투영화벽화그림을 보니깐 정말 반가웠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영화, 만화들 다양한 캐릭터 그림들이 그려진 벽화들은 정말 친근했습니다.
아기자기하고 형형색색의 벽화그림 덕분에 동화같은 풍경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이야기가 담긴 벽화마을로 흥미롭고 이색적이 여행지었습니다. 어여쁜 벽화들이 쭉 이어져 있어 전혀 심심할틈이 없는 여행지입니다.
벌교역에서 10분정도 걷다보면 만나볼 수 있는 벽화마을입니다. 생각이상으로 그림의 퀄리티가 뛰어납니다. 하루종일 사진찍고 놀기 좋은 여행장소입니다.
영화 도리화가 촬영장소이기도 한 벽화마을입니다.
7. 제암산자연휴양림
보성의 대표적인 휴양림입니다. 캠핑, 야영 뿐만 아니라 어드벤처 놀이기구, 물놀이장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보성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무엇보다 제암산의 아름다운 풍경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여행명소입니다.
산악 트레킹 코스가 꽤나 매력적입니다. 총 5.8KM인데 생각 이상을 길이 편했습니다. 특히 사방이 초록초록한 요즘같은 시기에 방문하면 더욱 멋진 풍경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철쭉이 아름답게 피는 곳 봄에 가도 좋습니다.
8. 태백산맥 문학관
조용한 여행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 소개해주고 싶은 보성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조정래 작가 소설 태백산맥의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곳 입니다. 경치좋은 곳에 문학관이 자리잡고 있어 풍경 또한 멋진 여행지입니다.
소설 태백산맥 자료가 전시되어 있어 평소 태백산맥을 재미있게 읽었다면 한 번쯤 방문하면 좋습니다.
9. 한국차박물관
보성하면 녹차밭이 생각납니다. 그래서 대한다원과 함께 둘러보면 좋은 곳 한국차박물관은 차의 다양한 모양과 맛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입구에서부터 좋은 향이 나는 곳 조금 더 여유로운 여행을 할 수 있었던 보성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실내는 차의 역사, 향 등을 알아볼 수 있으며 실외에는 족욕체험에서부터 산책하기 좋은 둘레길이 있어 하루 좋은시간을 보낼 수 있는 여행명소입니다.
10. 일림산
매년 철쭉이 필 때 정말 많은 등산객이 찾는 보성 가볼만한곳 베스트10입니다. 진짜 넓은 철쭉꽃밭을 감상할 수 있어 저도 봄이 되면 일림산을 방문하곤합니다. 특히 다른 곳과 다르게 해풍을 맞고 자라서 그런지 더욱 붉고 깨끗한 철쭉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A, B 두코스가 있습니다. A코스는 소요시간 6시간 걸리며, B코스는 대략 4시간 30분정도 걸립니다. 정상에서 바라보는 철쭉과 바다풍경은 정말 최고의 풍겨을 자랑합니다. 그냥 멍때리기 가장 좋은 여행지라고 생각됩니다.
해발 667미터 다소 힘들지만 그만큼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철쭉을 만끽할 수 있는 일림산까지 보성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행을 끝마치겠습니다. 이 외에도 정말 가볼 여행지가 많은곳 그래서 해마다 가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