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도 가볼만한 곳 베스트10 최신 여행지
- 하하하 내돈내산여행
- 2021. 6. 18.
안면도 가볼만한 곳
더운 여름이 찾아왔다. 여름에는 무조건 시원한 바다여행이다. 내가 정말 좋아하는 서해안 바다를 품은 안면도 여행을 떠나볼까한다. 끝없이 펼쳐지는 서해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안면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최신 여행지를 둘러보겠다. 물론 내가 직접 다녀왔던 곳이다.
안면도 가볼만한 곳 베스트10
내가 정말 좋아하는 꽃지해수욕장이다. 맑은 바닷물, 넓은 모래사장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안면도 가볼만한 곳 꽃지해수욕장은 바다경치가 정말 아름다운 해변이다. 그래서 그런지 바다가 보고 싶을 때 꼭 이곳을 찾는다.
언제나 첫 인상이 좋은 곳, 나에게 있어서 꽃지해수욕장은 첫 사랑 같은 해수욕장이다. 한 없이 모래사장을 거닐어도 좋다. 나만의 힐링여행을 할 수 있어서 더욱 좋은 해변 꽃지해수욕장 일몰이 아름답기로 유명하다. 서해안에서 가장 이쁜 일몰을 감상할 수 해변이다.
때마침 맑은 날에 가서 더욱 멋진 모습의 해수욕장을 바라볼 수 있었다.
때마침 할미바위, 할아비바위 물길이 열렸다. 이때다 싶어 다들 조개를 캐러 간다. 나도 뭐 없나 한 참을 서성이나 왔다.
다음으로 갯벌체험을 할 수 있는 몽산포해수욕장이다. 갯벌 하나는 서해안에서 가장 넓은 것 같다. 안면도 가볼만한 곳 베스트10 몽산포해수욕장은 오토캠핑의 성지이다. 내가 갔을때도 정말 많은 캠핑족을 만나볼 수 있었다.
오토캠핑장 시설이 너무 좋아 캠핑을 좋아하지 않는 나 조차도 캠핑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특히 바닷물이 깨끗해 여름철이 아니어도 여행객이 많은 곳이다. 사시사철 언제나 인기가 좋은 안면도 가볼만한 곳 이다.
세번째 안면도 가볼만한 곳 영목항이다. 안면도 바람길 종착지에 위치한 영목항은 정말 아름다운 바다경치를 하염없이 바라볼 수 있었던 곳이다. 지금은 충남의 주요 교통지 보령과 태안을 잇는 명소이다. 넓은 해변은 없지만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항구이다.
특히 영목항은 낚시꾼들에게 인기가 좋다. 바다위에 낚시배가 한 가득이다. 영목항 특유의 감성이 존재한다. 잔잔한 파도와 푸른 하늘 그리고 시종일관 움직이는 바닷배들은 또 다른 여행의 멋을 알게 해준다.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좋은 휴양지라고 생각된다.
영목항에 오면 원산도커피는 꼭 먹어보길 바란다. 커피 한 잔의 여유 제대로 느끼게 된 곳이 바로 이곳이다. 생각만해도 행복하다.
안면도 가볼만한 곳 베스트10
네번째 여행지는 백사장해수욕장이다. 매년 백사장 대게축제 할 때 왔던 곳이다. 백사장해수욕장하면 드르니항 꽃게다리가 유명하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다리를 건너면 백사장해수욕장을 만날 수 있다. 서해안 드라이브 코스 중 한 곳으로 넓은 백사장이 보기 좋은 해변이다.
넓은 백사장도 좋지만 싱싱한 해산물을 만나볼 수 있어 더욱 좋았다. 워낙 규모가 큰 수산시장이 자리잡고 있어 싱싱한 활어회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드르니항, 백사장항 그리고 해수욕장으로 이어지는 서해안 최고의 여행장소이다.
또 하나 소나무숲이 매력적인 곳이다. 여름에 캠핑하기 딱 이다.
안면도 가볼만한 곳 베스트10
다섯번째 쥬라기박물관이다. 아이들이 있다면 더욱 좋은 여행지이다. 큰모습의 공룡들사이에서 뛰어놀 수 있는 여행장소이다. 쥬라기박물관은 공룡을 테마로한 유료관람지이다. 실외는 커다란 공룡들이 자리하고 있어 아이들의 눈을 휘둥그레 만든다.
실내 전시관은 3층으로 되어있다. 1층부터 3층까지 빠짐없이 공룡드로 가득차있다. 공룡 뼈 전신품과 공룡이름, 공룡시대의 모습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어른이 나도 재미있게 구경했던 곳이다.
넓은 실외공간 덕분에 여유롭게 즐길 수 있었다. 생각보다 공룡의 퀄리티도 훌륭했다.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안면도 가볼만한 곳 이다.
여섯번째 안면도 가볼만한 곳 팜카밀레이다. 바닷가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는 허브농장이다. 향긋한 허브뿐만 아니라 사시사철 아름다운 꽃을 감상할 수 있는 꽃 정원이다. 태안여행을 하게되면 꼭 오게 되는 곳으로 여름에는 수국을 볼 수 있다.
팜카밀레는 꽃과 허브, 가지각색의 나무가 이루어진 테마정원이다. 곳곳에서 만나게 되는 이쁜 포토존은 산책의 재미를 더하게 한다. 또 동물과 교감할 수 있는 작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염소(산양), 당나귀, 거위, 토끼 등 동물체험을 몸소 할 수 있는 작은 동물원이기도하다.
팜카밀레 수국이 이렇게 아름다울줄 몰랐다. 내년 6월에도 또 올 것 이다.
일곱번째 안면해수욕장이다. 넓은 갯벌이 자리하고 있어 갯벌체험하기에도 좋은 안면 해수욕장은 수심이 대체로 얕아 해수욕을 즐기기에도 좋은 안면도 가볼만한 곳 베스트10 해수욕장이다.
갯벌이 정말 넓다. 넓지만 대체로 피서객이 많이 없어 조용한 휴양지같은 느낌이다. 의외로 좋았던 해수욕장이었다.
뒤편에는 하늘길이 자리하고 있다. 소나무길을 쭉 따라 걷고 싶을 정도로 주변 경치가 정말 아름다웠다.
다음 안면도 가볼만한 곳 베스트10 장삼포해수욕장이다. 안면도에는 13개 정도의 해수욕장이 있다고한다. 그중에서 모래가 가장 고운 곳을 뽑으라고 하면 이곳을 뽑겠다. 일몰이 아름다운곳 운여해변 근처에 위치한 곳으로 넓은 모래사장이 인상깊었던 곳이다.
바다 경치 하나는 이곳이 최고이다. 여행의 여유 그리고 참 의미를 알게 해준 곳이다.
아홉번째 삼봉해수욕장이다. 서해안 드라이브 코스 중 한 곳으로 넓은 갯벌 사이 사이 기암괴석들을 감상할 수 있는 이색적인 안면도 가볼만한 곳 이다. 조개, 굴 등 해산물을 쉽게 찾아볼 수 있을 정도로 해양생물이 다채로운 곳이다. 하지만 내눈에는 전혀 보이지 않았다.
넓은 바닷가 삼봉해수욕장은 소나무 숲길이 또 매력적인 곳이다.
마지막으로 샛별해수욕장이다. 이름 자체에서도 느껴지만 상큼했던 바닷가이다. 날씨 좋은 날에 가보면 정말 멋지고 아름다운 바다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일몰이 아름다운 곳으로 여름철만 되면 많은 피서객이 이곳에서 캠핑을 한다고한다.
파도에 밀려오는 조약돌 그리고 파도소리가 너무 좋게 와닿은 해수욕장이다. 안면도에서 유난히 맑고 파란 바다를 볼 수 있었다.
지금까지 안면도 가볼만한 곳 베스트10 바다여행을 떠나보았다. 안면도는 정말 바다가 전부인곳이다. 탁트인 바다를 보고 싶다면 안면도로 오면 되겠다.